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강미나 전속계약(+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아이오아이)

반응형

강미나

출생 1999년 12월 04일(나이 23세)

신체 164cm / 몸무게 44kg / O형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데뷔 2016년 아이오아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happiness_o/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

프로듀스 101에서 9위로 아이오아이 데뷔에 성공했으며 이후 8인조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데뷔했다.

 

 

아이오아이와

구구단 출신

배우 강미나의 전속계약 종료 소식

 

 

강미나의 소속사였던 젤리피쉬는 공식 SNS를 통해 "그동안 강미나를 아껴주고 응원해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강미나의 전속계약이 이날 종료 됐다고 전했다.

 

 

젤리피쉬 관계자는 "젤리피쉬와 강미나의 동행은 여기에서 마무리 짓지만, 강미나와 함께했던 모든 순간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오랜 기간 젤리피쉬와 함께한 강미나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 멋진 활약을 펼치길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이야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강미나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7년 만에 젤리피쉬를 떠나는 강미나

과연 어디와 손을 잡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