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선호 복귀작 귀공자 개봉 확정(+전 여자친구 논란 정리)

반응형

2년 전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시작된 김선호의 논란

'갯마을 차차차'로 최 정상을 달리던 김선호가 전 여자친구라고 고백한 A씨의 폭로로 한순간에 무너져버렸던 김선호

논란의 내용은 너무 기니..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란다.

 

 

김선호 논란 총정리(+영상첨부)

김선호의 논란은 10월 17일 네이트판에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면서 논란이 시작되었다. 글의 내용은 K배우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

pu-rin.tistory.com

 

 

김선호 1위 - 슬픈 열대로 복귀 준비!(논란 정리)

작년 여자 친구를 임신시키고 낙태를 강요했다는 글이 네이트 판에 게시되면서 논란이 시작되었던 김선호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하고 넘어가자. 작년 김선호의 사진을 모자이크 한 기사 등 K배

pu-rin.tistory.com

 

아픈 시간을 이겨내고 당당히 복귀를 준비하고 있는 김선호

김선호의 복귀작 '귀공자'가 오는 6월 21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2종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하루아침에 모두의 타겟이 된 복싱 선수 '마르코'와 '마르코' 주변을 쑥대밭으로 만드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귀공자'의 쫓고 쫓기는 긴박한 순간을 포착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타겟을 향해 총구를 겨누는 '귀공자'의 여유로운 표정과 우거진 숲을 헤치며 달리는 '마르코'의 절박한 모습은 서로 대비를 이루며 관객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이번 '귀공자'가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것은 '신세계', '낙원의 밤', '마녀' 시리즈까지 한국영화계의 독보적인 '장르 영화 마스터'로 자리매김한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기 때문이다.

 

 

여기에 1,98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신예 강태주, 연기 경력 22년 차 베테랑 배우 김강우,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매력을 발산한 배우 고아라까지..

엄청나게 기대되는 영화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