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조현재 전속계약(+프로필, 나이, 키, UL엔터테인먼트 소속연예인)

반응형

조현재

출생 1980년 05월 09일(나이 42세)

신체 180cm / A형

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2000년 CF '포카리스웨트'

팬덤 카르페디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o_hyunjae/

 

 

프로필

2000년, 포카리 스웨트 광고로 데뷔

2002년 드라마 대망에 세자 역으로 몇 차례만 등장하는 역이었지만 깨끗하고 순수한 외모가 화제가 되면서 비중 있는 조연으로 승격해 종연까지 출연하며 이름을 아리게 되었다.

 

이후 드라마 러브레터를 통해 메인 주연을 꿰차며 여주인공 수애와 함께 신드롬을 만들며 일본, 태국,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 우진앓이(극 중 이름)를 낳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오랜만에 나오는 소식!

조현재님의 전속계약 소식이네요.

"배우 조현재가 전속계약을 UL 엔터테인먼트와 체결했다."

 

 

이번에 전속계약을 체결한 UL엔터테인먼트는 김성균, 김영재, 서재희, 김영성, 지일주, 이규현, 강태주, 정이주, 류세일, 정재오, 서은영 등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네요.

 

 

UL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출발을 알린 조현재

UL엔터테인먼트는 조현재와의 전속계약 소감으로 "배우로서 뜨거운 열정을 지닌 조현재와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면서 "연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드라마 '카이스트'를 통해 데뷔한 조현재

이후 '러브레터'를 비롯해 '서동요', '49일', '용팔이',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영화 '스캔들 - 조선남녀상열지사', 'GP506', '여배우는 너무해 등 다양한 장르와 매체를 넘나들며 눈부신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2023년 UL엔터테인먼트와 동행하면서 또 어떠한 연기로

우리 앞에 나타날지 기대되네요.

 

<출연 영화>

 

<출연 드라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