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송은이 해명 이유(+김준호 태도 논란)

반응형

준호의 태도 논란

송은이의 해명

 

 

김준호는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의 '개세모' 콘텐츠에 출연했다.

그는 송은이의 출연하지 않는 콘텐츠모임에도 등장하자마자 "송은이 누나도 와야지. 안 와?"라고 묻는가 하면 "찐한형 같이 찍는 거 아니야?"라며 방송 콘셉트에 대해 무지한 모습을 보이는 등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송은이는 댓글을 통해 김준호 태도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송은이는 "김준호 씨에게 섭외 전화하면서 '개세모'는 어떠한 콘셉트, 어떠한 이야기도 상관없으니 편한 동생들과 나와서 편하게 이야기 나누다 가면 된다고 해서 흔쾌히 나와줬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태 안 보여준 콘셉트가 무엇인지 이야기 나누다가 코너에 대해 잘 모르는 것도 괜찮으니 시크하게 아무것도 모르는 캐릭터로 가자고 저희 쪽에서 먼저 제안해서 토크를 이어간 것이 보시는 분들께 불편함을 드리게 된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송은이는 "콘셉트로 이해 되도록 잘 편집했어야 하는데 그렇게 만들지 못한 저희의 부족함을 다시 한번 느끼면서 앞으로는 '개세모'에 나오는 모든 선후배들의 이야기들을 오해 없이 더 편히 보실 수 있도록 더 고민하고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 "김준호 씨는 비보가 잘되길 누구보다 응원했었고 코미디의 설 자리와 후배들의 무대에 대해 누구보다 애착을 가지고 고민하는 친구"라며 "김준호의 진정성에 대한 오해는 하지 말아주시기 바란다. 저희가 더 고민하고 꼼꼼하게 살펴서 만들겠다"라고 덧붙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