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브레이브걸스 전속계약(+완전체 복귀, 앞으로 활동 이름은?)

반응형

대한민국의 여성 아이돌 그룹 브레이브걸스

2011년 데뷔한 대한민국의 걸그룹으로 5년여간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무명의 걸그룹이었지만 유튜브에서 시작된 기적적인 롤링의 역주행으로 해체 직전에 인기가 많은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 잡은 그룹으로 유명하죠

 

 

하지만 인기가 오래가지 못해 2023년 02월 16일 멤버 전원의 전속계약이 종료되며 사실상 해체를 알렸었는데

다시 한번 기적적으로 멤버 전원이 워너뮤직코리아에 전속계약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워너뮤직코리아는 27일 브레이브걸스 민영, 유정, 은지, 유나 전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전속계약을 체결한 워너뮤직코리아는 팝의 유통, K팝의 수출, 글로벌 아티스트 양성을 목표로 두고 있는 종합 음악 엔터테인먼트사로, 최근에는 마마무 화사와 팝스타 두아 리파, 청하와 덴마크 슈퍼스타 크리스토퍼(Christopher), (여자)아이들 민니와 팝스타 앤 마리(Anne-Marie) 등 컬래버를 성사시키면서 K팝 아티스트들이 해외 아티스트와 협업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해온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완전체 활동을 최우선으로 멤버들과 의기투합했다.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다시 활동을 이어나가난 브레이브걸스

다만 그룹명의 상표권이 용감한 형제에게 있기 때문에 다른 그룹명을 쓸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Mnet '퀀텀2'를 통해 원전체 시너지를 보여준 멤버들

각 멤버의 별명들도 생겼죠

민영은 메보좌, 유정은 꼬북좌, 은지는 왕눈좌, 유나는 단발좌

 

 

'희망의 아이콘'으로 2022년 한 획을 그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다시 한번 출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