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지수 안보현 열애 공식 인정(+YG 블랙핑크 최초 인정)

반응형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안보현의 열애

디스패치의 보도 이후 두 소속사가 공식인정했네요.

블랙핑크의 최초 공식 인정!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해외 공연과 드라마 촬영 등 바쁜 일정에도 틈틈이 짬을 내 두 사람은 서로의 집을 오가며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합니다.

 

 

앞서 디스페치는 완보현과 지수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바쁜 월드투어 와중에도 지수가 자신이 사는 용산 집에서 안보현과 데이트를 즐기며 예쁜 사랑을 키워 왔다는 것.

연기, 노래, 패션 등 공통분모가 많아 서로에게 빠져들었다는 후문.

 

 

지수가 한국에 있는 날이 많지 않았지만 안보현이 스케줄을 조율해 그녀의 집을 찾았고 그렇게 열애가 시작되었다는 주장이었습니다.

 

지수 안보현 열애

 

먼저 지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제니와, 리사를 둘러싸고 있는 끊임 없는 열애설에 YG가 블랙핑크 멤버의 교제설을 인정하기는 처음이라 더욱 이슈가 되고 있네요.

 

 

안보현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안보현은 지수와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전하며 인정했습니다.

 

 

안보현은 35살 키는 187cm

지수는 28살 키는 162cm

나이는 7살 차이에 키는 25cm 차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