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온유 활동중단 이유

반응형

온유(본명 이진기)

출생 1989년 12월 14일(나이 33세)

신체 키 175cm / 몸무게 60kg / O형

학력 청운대학교 산업기술경영대학원 실용음악학 석사

데뷔 2008년 SHINee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lstmxkakwldrl/

 

 

샤이니 온유의 활동 중단 소식

그룹 샤이니 리더 온유가 활동을 잠정 중단을 선언했었는데 그 이유에 대해 직접 말문을 열었다.

 

 

앞서 SM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온유의 컨디션 난조가 계속됨에 따라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되었고,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라고 이야기하며 온유의 활동 잠정 중단을 알렸다.

 

 

이에 따라 정규 8집 활동과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휴식에 들어간 온유

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말문을 열었다.

 

 

온유는 "다름이 아니고 놀라셨을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제가 말씀 올리는 게 맞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요점은요!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올게요!"라며 "많은 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함께 할 샤이니를 위해 잠깐 숨 고르기 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드리겠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많은 생각을 했고 상태가 돌아오지 않아 오해 또는 오류도 있었다고 생각이 든다"라고 전했다.

 

 

온유는 "다만 지키고 싶은 걸 잘 지켜나갈 수 있게, 앞으로가 더 중요하기에 이런 결단을 내렸다"며 "인생의 한 부분 한 부분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생각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오겠다. 걱정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털어놨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