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윤형렬 박혜민 결혼소식(+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그램)

반응형

윤형렬

출생 1983년 10월 27일(나이 39세)

신체 183cm / 몸무게 75kg / O형

학력 단국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학과 문화예술학 전공 박사

데뷔 2006년 1집 앨범 '기억의 나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onhyeongyeol/

 

프로필

대한민국의 전 가수이자 현 뮤지컬 배우

2006년 '기억의 나무'를 통해 가수로 먼저 데뷔했으나 소속사의 재정난과 저조한 은반 판매 등으로 활동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서 빛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이후 노트르담 드 파리 한국 라이센스 팀 관계자의 제의로 오디션을 봐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다.

 

박혜민

출생 1992년 01월 31일(나이 31세)

학력 안동대학교 음악과 졸업

데뷔 2010년 뮤지컬 '부용지애'

소속사 와이드링크 커뮤니케이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gcrush/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겸 뮤지컬 배우

2011년 데뷔하여 2016년 영양 고추아가씨 선발 대회에서 미를 수상한 뒤 인스타그램에서 뛰어난 외모와 몸매로 화제를 끌었다.

2020년 팝페라 가수로 데뷔

 

 

뮤지컬 배우 윤형렬과 박혜민의 결혼소식

"윤형렬과 박혜민이 22일 결혼했다."

 

 

운형렬과 박혜민은 지난 22일 경기 남양주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앞서 윤형렬은 지난 4일 SNS를 통해 "앞으로 제 여생을 함께할 소중한 사람을 만나서 5월22일에 결혼한다"라고 발표했다.

 

 

그는 예비신부 박혜민에 대해 "항상 제게 힘이 되어주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저를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드는 따뜻한 사람을 만났고, 이 사람과 사랑을 키워오면서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라는 확신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또 결혼식 전날 "어느덧 D-1 갑니다, 유부의 세계로. 결혼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고맙다. 행복하게 잘 살게요!"라고 설레는 심경을 표현했다.

 

 

이 두사람은 2022년 뮤지컬 '싯다르타', '브람스'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다.

음악을 공통 분모로 예쁜 사랑을 키워오던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굳건한 믿음과 사랑으로 결혼에 골인했다.

 

윤형렬은 결혼 소감으로 "항상 제게 힘이 되어주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저를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드는 따뜻한 사람"이라고 '아내' 박혜민을 소개하며 "이 사람과 사랑을 키워오면서,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라는 확신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제는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한 여자의 남자로, 한 집안의 가장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라며 "새로운 시작인 만큼,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출발해 더욱 좋은 사람,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