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주영 전속계약(+프로필, 나이, 키, 독전2, 아티스트컴퍼니 소속연예인)

반응형

이주영

 

이주영

출생 1987년 04월 24일(나이 35세)

신체 175cm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모델학 학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zoo_young/

 

이주영 아티스트컴퍼니

 

오랜만에 나오는 이주영 배우 소식이네요

배우 이주영의 전속계약 소식!

 

"배우 이주영이 아티스트컴퍼니와 함께한다"

이주영 전속계약

 

23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주영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티스트컴퍼니 소속연예인

 

이번에 전속계약을 체결한 아티스트컴퍼니는 매니지먼트 사업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배우 안성기, 정우성, 이정재, 염정아, 박해진,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김예원, 임지연, 신정근, 김준한, 표지훈(피오), 조이현, 장동주, 차래형, 최경훈, 유정후 등이 소속되어있는 전문 엔터테인먼트네요.

 

아티스트컴퍼니는 이주영과의 전속계약 소감으로 "이주영과 한 식구가 돼 기쁘다. 이주영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2015년 데뷔한 이주영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보이스', '윤시내가 사라졌다', '유령', '라이브', '보건교사 안은영'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주목받고 있는 배우죠

 

이주영 독전

 

특히 독전에서 농아남매의 독생 역을 맡아 수어 연기는 물론, 강렬한 액션영화까지 소화하며 '신 스틸러'로 이름을 많이 알린 것 같아요

영화 독전2가 또 나온다고하는데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주영 독전2

 

2023년 아티스트컴퍼니와 동행을 선택한 이주영 배우

앞으로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지켜봐야겠네요.

 

<출연영화>

 

<출연 드라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