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강현 전속계약(+프로필, 나이, 안나 푸르나, 메이크스타 소속연예인)

반응형

김강현

출생 1977년 04월 03일(나이 46세)

신체 174cm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데뷔 2000년 연극 '총각파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im.kanghyun/

 

 

오랜만에 나오는 김강현 배우의 소식!

다들 김강현 배우를 아시나요?

저는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 매니저 역할로 알게 됐네요.

 

 

별에서 그대에서도 본인보다 어린 배우들보다도 어린 역할을 할 정도의 동안외모

이후 작품에서도 대부분 어린 역할을 많이 하긴 했네요.

 

"김강현이 메이크스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전속계약을 체결한 메이크스타는 "박해일, 송새벽, 김정영 등 다양한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네요.

 

 

메이크스타는 김강현과의 전속계약 소감으로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능을 가진 배우 김강현씨와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며 "탄탄한 능력이 제대로 발휘될 수 있도록 최상의 매니지먼트를 운영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2000년 연극 '총각파티로' 데뷔한 후 별에서 온 그대, 관상, 극한직업, 형, 드라마, 김과정, 18어게인, 연애대전, 닥터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그리고 오는 6월 개봉을 앞둔 주연작 영화 '안나푸르나'로 스크린에 선다고 하네요.

 

 

2023년 메이크스타와 함께하게 된 김강현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네요.

 

<출연 영화>

 

<출연 드라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