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선한 영향력 먹방 유튜버 웅이 폭행 논란 정리

반응형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유튜버 웅이

이래서 '선한 영향력'이라는 말을 믿고 거뤄야 되는 것인가..

 

 

노포 식당을 방문하는 콘텐츠를 주로 업로드하는데, 예의 바르고 애교 있는 모습으로 이모님과 할머님들과 할머니, 손자 케미를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유튜브였는데..

헤어진 여자친구의 집을 무단 침입하고 폭행·협박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는 소식이다.

 

MBN은 20대 유명 유튜버 A씨가 헤어진 여자친구 B씨의 집을 무단 침입하고 폭행, 협박하다 현행범으로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월 말 외출 문제로 B씨와 다투다 얼굴을 여러 차례 때린 혐의로 체포됐다.

당시 A씨는 B씨에게 112 신고를 취소하라며 협박했으며 신고를 받은 경찰이 집 안에서 피 묻은 옷과 커튼 뒤에 숨은 A씨를 발견했다.

 

 

A씨는 폭행 혐의를 부인했으나 옷에 묻은 피는 B씨의 것으로 확인됐다.

이외에도 A씨는 열쇠공을 불러 B씨 집을 무단 침입한 혐의를 받는다.

 

관련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A씨를 웅이로 특정했다.

 

 

이에 웅이는 본인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해당 보도에 대한 입장을 내놨다.

웅이는 "피하는 거 아니고 피하는 거 아니다. 문제 되는 기사 내용은 실제 사실과 아주 다르며 수사 과정에서도 명백히 밝혀질 것"이라며 "곧 저희 입장을 명확하게 정리해서 올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확인 안 된 악성 댓글이나 영상을 올리시는 분들은 그에 따른 법적인 책임을 묻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이후 본인의 입장문을 삭제..

뿐만 아니라 웅이는 개인 SNS나 유튜브 채널 등 어디에서도 관련 언급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이다.

과연.. 웅이가 어떤 입장문을 들고 자신에게 억울한 부분을 바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