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최자 결혼발표 - 예비신부는 누구?

반응형

최자의 결혼소식!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결혼을 발표했다.“



최자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입장을 통해 “최자가 3년 여간 묵묵히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예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되며,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사항은 공개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최자는 결혼 후에도 다이나믹듀오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순박한 미소가 닮은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새로운 여정에도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이야기했다.


최자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알렸다.
최자는 “편해서인지 익숙해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 참 오랜시간을 혼자 걸어왔고 또 계속 그럴거라고 믿고 살았다. 이렇게 정처없이 떠돌던 나를 멈춰세운 한 사람을 만났다.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자연스럽게 만났고 힘들때나 즐거울때나 곁에서 날 따뜻하게 바라봐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다. 꾸밈없고 같이 있으면 오랜 친구처럼 편안해서 다소 다이나믹한 내 삶에 포근한 안정감을 더해준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제는 화목한 가정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둘이 함께 걸어가려고 한다. 시기는 금년 7월 중이 될 것 같다. 지금처럼 손 꼭 잡고 사랑하며 재미있게 살겠다”라고 이야기했다.

7월의 품절남이 되는 최자
예비신부는 공개하지 않았네요!
제 2의 인생도 행복한 앞날만 가득하기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