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다영 반박 - 남편이 허위주장.. 오히려 5억원 요구?!

반응형

오늘 오전에 이다영 남편 폭언 논란으로 말씀을 드렸었는데

논란이 거세지자 이다영 측이 입을 열었습니다.

 

이다영 - 학폭 논란에 이어 "남편 폭언 논란"

이다영 출생 1996년 10월 15일 신체 179cm, 60kg 프로 입단 2014-15 V리그 1라운드 2순위(현대건설) 소속팀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2020~2021) 트위터 https://twitter.com/Davely__11 학교폭력논란으로..

pu-rin.tistory.com

우선 이다영 남편 측의 주장

이다영과 만나 3개월 만에 혼인신고까지 마쳤지만 결혼한 지 1년도 지나지 않아 도를 넘는 상습적인 폭언과 폭행으로 결혼생활이 지옥이 되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이에 이다영 법률대리인 측은 지난 "2018년 4월 조 씨와 결혼해 4개월 동안 혼인 생활을 하다 이후 별거 중"이라고 말하면서 "이다영과 이혼에 합의한 조 씨가 이혼에 대한 전제 조건으로 이다영이 결혼 전 소유한 부동산 또는 현금 5억 원을 달라는 등 어려운 요구를 반복했다."라고 반박했다. 또 남편은 자신의 신원은 공개하지 않으면서 이다영과의 혼인생활에 대해 방송 인터뷰를 했는데, 이는 어떠한 이유로도 정당화될 수 없다. 남편인 A 씨의 인터뷰 내용은 모두 A 씨의 일방적인 주장일 뿐이다. A 씨는 진실 어린 사과를 운운하지만 A 씨가 보여 온 그동안의 행태를 보면 A 씨는 의뢰인을 압박해 경제적 이익을 얻는 데만 관심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다영측 주장은 남편인 조 씨가 이다영이 잘 알려진 배구선수이자 유명인이라는 점을 이용해 지속적으로 괴롭히고 있다는 주장이다.

 

이제 남편측이 또 어떤 이야기를 할지 지켜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