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정형돈 무한도전 하차 이유

반응형

이제야 나오는 정형돈의 무한도전 하차 이유

정형돈은 22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서 '형은 내 거야! 첫 만남에 승제가 형도니한테 당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무한도전에 대해 이야기했다.

 

 

채널에서 정승제가 정형돈에게 "무한도전 하차할 때도 그런 불안감에서 나온 이유일 것 아니냐"라고 묻자 정형돈은 "그렇다. 제가 방송에서도 얘기했지만 내 능력보다 훨씬 더 사랑받았고 훨씬 더 오랜 기간을 방송 생활을 하고 있다고 지금도 생각하고 있다. 그래서 '이게 들통나면 나는 이제 싹 없어지겠구나'라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있었다"라고 털어놨다.

 

정형돈 무한도전 하차 이유

 

이 이야기를 들은 오은영은 "사랑받고 힘들어질 수도 더 힘들었겠네"라고 물었다.

그러자 정형돈은 "사랑받는 게 내가 뭔가를 해야 된다는 책임감으로 발현되는 거다. 내가 해야 하는 걸 못했을 경우 '난 필요 없는 사람이 되겠구나' 이렇게 귀결이 되는 거다. 그래서 내가 정승제 형에 대해 좀 더 동질감을 느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오은영은 "팬들이 형돈이를 사랑해 주는 건 '무한도전' 정형돈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정형돈이라는 개그맨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다. 그런 사람들은 형돈이가 다른 모습을 보여줘도 여전히 좋아한다"라고 조언했다.

 

 

MBC 무한도전에서 10여년을 함께한 정형돈

그러나 2015년 건강상의 문제로 9개월간 휴식했다.

이후 복귀 의지를 보이며 컴백 날짜를 조율하기도 하였으나..

최종적으로 중압감과 긴장감, 정신적 고통을 이겨내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에 하차를 결정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