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김갑수 사과(+박은빈 지적 논란 정리)

반응형

문화평론 김갑수

이번에 백상예술대상을 받은 박은빈

박은빈은 지난 4월 28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TV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후 무대에 올라 7분가량 소감을 밝혔다.

 

 

김갑수 박은빈 지적

김갑수는 유튜브 채널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서 박은빈의 시상식 태도를 거론했다.

그는 "대단히 미안하지만 대상을 받은 박은빈 씨. 훌륭한 배우고 앞으로도 잘할 거다. 근데 울고불고 코 흘리면서 아주"라며 "훌륭한 배우이기 때문에 아끼는 마음으로 얘기를 하는데 호명이 되니까 테이블에서 무대에 나오기까지 30번 이상 절하면서 나온다. 주위 모든 사람에게"라며 지적했다.

 

 

그러면서 "시상식 태도와 관련해 송혜교를 모범적인 사례로 꼽으며 "18살도 아니고 30살이나 먹었으며 송혜교씨한테 배워라, 서른 살이나 먹었으면 품격이란 게 있어야 한다"라며 박은빈에게 막날을 가했다.

 

김갑수 사과

 

김갑수의 발언은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가 됐고, 일부 누리꾼은 김갑수가 박은빈에게 막말을 한 것이라며 반발하기도 했다.

유튜브 댓글 또한 "동의하기 어렵다", "감사하다는 말은 송혜교가 더 했다"등의 반응이 달리자 김갑수가 사과한 것이다.

 

 

깁갑수는 지난 8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팟빵 매불쇼'(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의 ‘'한낮의 매불 엔터’' 코너에 출연해 "박은빈씨를 저격 의도가 없었음에도 그렇게 들렸다면 말한 제가 잘못한 거다"라고 말했다.

 

그는 "제가 뭘 잘못을 했냐면 중간쯤에 박은빈 이름을 언급했다. 심한 분은 따로 있었는데 그 사람은 존재감이 없는 사람이라 대상 수상자인 박은빈이 기뻐서 눈물 흘리는 행동을 얘기하다 보니 표현이 사람을 조롱하는 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날 스피치에서 박은빈 수상소감 내용이 좋았다. 내용이 좋았던 걸 얘기한다는 걸, '왜 이런 의도로 작품 했는지'를 말했다"라며 "정말 내용이 없었던 분이 대부분이었다. 박은빈 씨는 훌륭한 배우이고 저격할 의도가 없었다"라고 해명하고 사과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