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얀센 백신 예비군 및 민방위 접종! 내일부터 선착순 사전예약

반응형

얀센백신

좋은 소식이네요^^

이번 주 아스트라제네카와 화이자 백신에 이어 모더나와 얀센도 들어온답니다.

 

내가 주주로서 젤 좋아하는 존슨 앤 존슨의 얀센!

앞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21일 미국 백악관에서 열린 한미 정상회담 당시 한국군 장병 55만 명에게 백신을 제공하겠다고 발표한 적이 있었는데 10일 만에 바로 보내줬나 보네요ㅎㅎ

코로나19 백신 5종 장단점

얀센의 장점은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모더나 백신과는 달리 한 번만 접종하면 되고 일반 냉장온도에서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美제공 얀센 백신 100만 명분 예비군-민방위 대원 등에 접종.. 내일부터 선착순 예약

 

이번에 얀센 백신은 30세 이상 예비군과 민방위 대원, 군인 가족들이 대상입니다.

6월 1일부터 11일까지 사전예약 진행이 진행되며 10일부터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종이 이뤄집니다.

 

참고로 모더나는 6월 중 접종이 시작되며 대상은 30세 미만의 병원급 이상 의료기관 종사자로 기존 '우선 접종 대상자'에 해당되지 않은 환자 이송 업무, 진료 보조 업무 종사자 등이 백신을 맞게 될 전망입니다.

 

정부가 원하는 11월 '집단면역'이 말도 안 된다 생각했었는데 점점 가까워지고 있네요!

모두들 조금만 더 힘내서 코로나 19 해방되는 그날까지!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