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수찬 입대발표!! 4급 판정 이유는??

반응형

김수찬 사진

김수찬(Soo Chan Kim)

출생 1994년 11월 18일 (28세)

신체 178cm, 65kg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수상 2020년 제4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신한류 트로트 핫스타상

경력 2015 한국장애인 농축산기술협회 홍보대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xcellent.chan/

 

지난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TOP 14에 합류한 김수찬!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오늘(27일) 입대하네요

김수찬은 SNS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했습니다.

김수찬 입대전 사진

아카라 팀에서 준비해 주신 이쁜 꽃♡
딱 기다려요 금방 다녀올게요^^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상시 쓰던 카메라인데 오늘따라 헬쓱하네^~^
딱 기다려요 금방 다녀올게요^^

이로써 김호중에 이어 미스토트롯 2호 군인이 탄생하였습니다!

김호중과 김수찬!! 둘 다.. 사회복무요원이네요ㅎㅎ

김수찬은 경기도 부천시 한 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합니다.

김수찬 사진

김수찬이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는 이유는 과거 교통사고로 인해 목 디스크가 생겨 4급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ㅠ

며칠 전 김수찬은 러브 FM에 출연해 "9년간 열심히 달렸으니 잠시 쉬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잘 다녀오겠다고 작별인사를 하였습니다.

김수찬

임영웅이 선물과 편지를 써 줬나 보네요

김수찬은 임영웅의 선물과 메시지를 받고 감동에 눈물을 펑펑 흘렸답니다ㅎㅎ

두 분의 친분이 깊었나보네요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수찬은 이날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뮤직 K 측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비공개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소속사 측은 앞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김수찬에게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하였다.

 

미스 트롯에서 좋아하는 가수중 한 명이었는데!! 

한 동안 허전할 듯ㅠ 후딱 다녀와서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