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시원 결혼발표 - 엄친딸 여왕벌의 남편은 누구?(나이, 키)

반응형

이시원

신체 166cm, 45kg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학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

데뷔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ethewon/

 

배우 이시원이 갑작스러운 결혼발표를 하여 화재네요

이시원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이시원씨 관련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배우 이시원씨가 평생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의료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으로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시원 씨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남편에 대해 알려진 정보는 없으나 같은 동문의 의사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시원의 나이는 1987년 8월 29일 생으로 올해 서른다섯 살입니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 출신으로 2009년에 연극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지난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해 정식으로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특히 이시원은 서울대학교라는 이름으로 석사까지 소유한 엘리트라 엄친딸 이미지가 강했었죠!

서울대학교에서 얼짱 타이틀로 여황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다네요

남자들이 그녀를 따라다녀서 붙여진 별명이라고 합니다.ㅋㅋ

 

이시원 님~! 결혼해서도 멋진 연기 계속해서 보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