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와이쓰 5억뷰!!(+전세계 걸그룹중 1억뷰 최다보유)

반응형

진짜 K팝이 대세라 자랑스럽습니다!!

얼마 전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음악 시상식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4관왕을 차지해서 엄청난 이슈가 되었었는데 

방탄소년단 4관왕 달성

 

방탄 4관왕 달성!!

방탄소년단(BTS)이 또 엄청난 일을 해버렸네요~ 우리의 톱스타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음악 시상식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4관왕을 차지하였습니다. 24일 오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pu-rin.tistory.com

 

요즘은 트와이스가 난리입니다ㅎㅎ

트와이스 "What is Love"가 5억 뷰를 돌파하였습니다.!! 

2018년 4월 9일 공개한 뮤직비디오 왓이즈러브가 24일 오전 5시 55분에 넘어섰다네요ㅎㅎ

모두 한번씩 보고 가시죠!!

 

 

이로써 트와이쓰는 'TT', 'LIKEY'를 이어 'What is Love'까지 총 세 번째 5억 뷰 돌파 기록을 달성하였습니다.

트와이스의 유튜브 파워가 얼마나 강한지 보여주네요

트와이스가 진짜 대단한 게 '전 세계 걸그룹 중 유튜브 1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 최다 보유' 신기록까지 세웠습니다.

2019년 7월 발매된 일본 싱글 5집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 뮤비가 지난 15일 오후 10시 48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하면서 통산 17번째 기록으로 영국 여성 3인조 그룹 리틀 믹스(Little Mix)의 신기록인 16편을 넘어선 것입니다.

 

멈출 줄 모르는 트와이스는 6월 9일 오후 6시에 새 타이틀곡 음원과 뮤비를 공개하고 11일 오후 1시(미국 동부 시각 0시) 새 미니앨범 'taste of love'를 정식 발매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러브'는 설레는 마음으로부터 상대방에 푹 빠져버린 감정까지 사람에 빠져드는 순간을 표현할 예정입니다

 

이것도 공개되는 순간 1억 뷰는 금방 넘을 것 같은 기대감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