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승기 이다인 열애(+프로필)

반응형

이승기

출생 1987년 1월 13일 (35세)

신체 182cm, 70kg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학력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문화콘텐츠학 석사과정

데뷔 2004년 1집 앨범[나방의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seunggi.official/

 

이다인

출생 1992년 11월 5일 (30세)

신체 165cm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데뷔 2014년 tvN 드라마 스무 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xx__dain/

 

또 하나의 커플이 탄생하였네요!!ㅎㅎ

'스포츠경향' 취재 결과 가수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두 분은 골프로 친분을 쌓다가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골프 영재로 불리는 이승기.. 사랑도 골프에서 연결되었네요ㅎㅎ

 

이승기는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아시죠?

2004년 정규 1집 '나방의 꿈'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뒤 '내 여자라니까, 삭제, 결혼해줄래요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가요계의 정점을 찍은 뒤 지금은 배우(배가본드, 바우스 등에 출연)와 예능(신서유기 등)에서 맹활약 중입니다.

배우 이다인은 2014년 tvN 드라마 '스무 살'로 데뷔했고 이후 2016년 KBS2 드라마 '화랑', 황금빛 내 인생, 이리 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하며 활동 중입니다.

참고로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 동생입니다ㅎㅎ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하며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보면 볼수록 너무 잘 어울리는 한쌍의 커플!!

이쁜 사랑 계속해서 좋은 소식까지 들려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