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6월 컴백 확정!(정보 및 출연배우)

반응형

우리에 여름을 책임질 영화가 나왔네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

감독 이미영

배우 김서형 최리 김현수 권해효

등급 15세 관람

장르 공포

시간 108분

 

공포영화 '여고괴담' 시리즈의 새로운 부활을 알리는 '여고괴담 여섯 번째 이야기:모교가 6월 개봉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번 여섯 번째 이야기는 2009년 개봉한 여고괴담 5 이후 12년 만에 개봉하는 시리즈라 더 기대되네요ㅎㅎ

여고괴담 여섯 번째 이야기는 고교시절의 기억을 잃은 '은희(김서형)'은 모교에 교감으로 부임한 은희가 학교 내 문제아 '하영(김현수)'을 만나 오랜 시간 비밀처럼 감춰진 화장실을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입니다.

주연으로는 김서형, 김현수, 최리, 권해효, 장원형 배우가 확정되었습니다.

 

특히 김서형 배우는 최근 <스카이캐슬>로 이름을 알렸죠ㅎㅎ

스카이캐슬을 보면서 공포영화랑 엄청 잘 어울릴 것 같다 생각했었는데..ㅎㅎ 엄청 기대가 되네요!!

 

'여고괴담'은 씨네 2000 대표 이춘연 대표님이 계속해오시던 시리즈인데 여고괴담 6을 앞두고 별세하셔서 이춘연 대표의 유작이 되었습니다.

 

여고괴담이여~~ 하루 빨리 개봉해서 지겨운 코로나19로부터 재미를 느끼게 해줘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