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예슬 버닝썬 정면 반박(+가세연 2차 폭로, 한예슬 인스타 라이브 방송)

반응형

간밤에 한예슬과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가 또 한바탕 했네요.

앞서 가세연은 [충격단독]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정체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한예슬 반박 - 가세연 폭로 류성재가 비스티보이??

한예슬은 10살 연하의 남자 친구 류성재와 열애 중이다. 한예슬은 남자 친구와의 사진을 인스타에 게재하며 제 남자 친구를 소개합니다.라고 운을 띄우며 남자 친구를 공개하였다. 이어 저희 사

pu-rin.tistory.com

해당 영상에서 김용호는 한예슬이 남자 친구를 영화 '비스티 보이즈'에 비유하며 "딱 이거다. 비스트 보이즈예요, 비스트 보이"라고 말했습니다. 비스티 보이즈는 청담동의 호스트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에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니 기자님 너무 소설이잖아요 저랑 술 한잔 거하게 해야겠네요!라고 말하며 반박하였습니다.

 

 

여기서 잘 끝나나 싶었는데... 가세연의 2차 공격이 시작되었습니다.

김용호는 '본격 한예슬 폭로 방송!! 오늘 몇 단계까지 갈까요'라는 제목으로 한예슬을 버닝썬의 마약 여배우 H양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마약 여배우... 마약이라면 범죄자라는 소린데..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말하는 건지..

이 영상을 본 한예슬은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정면 반박에 나섰습니다.

인스타 라이브 방송 내용

김용후 부장님은 나한테 왜 그러는 거야? 내가 연예계를 은퇴했으면 좋겠나?

나한테 갑자기 이러는 이유가 뭔데? 법적으로 가길 바라는 건가?  난 그렇게까지 싸우고 싶지 않거든, 솔직히 너무 피곤하잖아.

 

그리고 내가 연예 생활을 하면서 얼마나 이런 일들을 많이 겪었겠어, 그냥 내 직업이니까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는데 이건 나를 완전히 죽이려고 작정을 하고 공격하는 거 같아.. 왜 이러는 걸까? 내가 그렇게 싫은가?

 

나 진짜 싸우고 싶지 않거든!!

김용호 부장님 저한테 어떤 미운 감정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저한테 한번 전화를 해서 확인을 하고 방송을 하셨으면 그래도 이해할 수 있었을 텐데 그냥 무자비하게 이렇게 공격을 하니까 너무 당황스럽고 저한테 서운한 점이 있었더라면 만나서 좀 풀어보고 싶네요

제가 뭐 잘못한 게 있다면 사과를 할 텐데 이런 식으로 공격을 하는 건 아닌 거 같아요

연락 주세요 우리 싸우지 말고 대화로 풀어요 오케이?

많이 힘들 텐데 웃으면서 얘기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확실한 증거도 없이 공격하는 가세연... 이건 정말 큰 문제라고 생각한다.

 

가세연은 지금 한번 끝까지 가보려고 하는거 같은데..

한예슬의 반박을 보고 또 무슨 소리를 할지..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