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효리 화보 공개.. 오우.. 나이가 몇살??

반응형

이효리

출생 1979년 5월 10일 (43세)

신체 164cm

학력 경희대학교 대학원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핑클, 싹쓰리, 환불원정대

데뷔 1998년 핑클 정규 1집 Blue Rain

 

이효리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정말 청량감 넘치는 여름 화보네요

서울 날씨는 추웠다 더웠다 오락가락하는데 

이효리의 화보로 여름 분위기가 나네요ㅎㅎ

이효리의 이번 화보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진행되어

이효리만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합니다.

 

스마일 프린트 티셔츠와 조거 팬츠의 매치하거나, 볼캡과 무지개 레터링 티셔츠, 핑크 컬러의 반바지,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 오렌지 컬러 레터링 반팔 셔츠에 데님 팬츠 등을 매치해 여름 패션을 보여줬네요

 

화보 때 입은 브랜드는 모두 스트릿 브랜드 볼컴(VOLCOM) 제품이고, 데이즈드 6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네요!

 

또한 이효리는 '놀면 뭐하니?' 출연 당시 '임신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힌 적 이 있는데

이번 화보가 마지막으로 임신을 계획하지 않나..?라고 조심스럽게 예측하게 되네요ㅎㅎ

 

이효리 이상순~! 언제나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