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덕원 최고의 맛집 "발리부대찌개"

반응형

 

발리부대찌개

경기 의왕시 포일로 13

031-422-7892

메뉴

부대찌개 8,000원

라면사리 1,000원

볶음밥 2,000원

공기밥 1,000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대찌개..

그중에서도 가장 맛있는거 인덕원에 있는 "발리부대찌개" 이다.

오랜만에 여자친구와 함께 최애 발리부대찌개를 먹으러 갔다.ㅎㅎ

 

발리 부대찌개를 검색하면 의왕시에 두군데 나오는데 평촌교회 있는 발리부대찌개가 원조이다.

 

여기는 홀도 넓은데 포장 손님도 줄을 설 정도로 장사가 잘된다..ㅎㅎ

메인메뉴 등장~

 

잉 근데 사진 왜이러지..

잘찍은 줄 알았는데 카메라에 김이...ㅠ

 

어쩔 수 없이.. 헤집어 놓은 사진들로...

다음에가면 다시 찍어야겠다..

 

아 처음가면 모를수도있는게..

일딴 가서 아무말도 안하면 종업원이 라면을 넣어 준다.

나는 라면 사리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래도 뭐.. 공짜로 넣어주니... 나중엔 빼달라고 해야지 생각하고

계산하고 봤는데... 라면사리가 유료였다..

 

그담 부터는 원래 안좋아해서 무조건 빼고 주문한다..

 

여기는 부대찌개도 부대찌개인데 아마 이 반찬때문에 더 유명한 것 같다.

양념 부추ㅎㅎ

와 이건 진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맛이다..

부대찌개 끓기 전에 절반은 먹는.. 1인...

 

역시 모든 찌개의 하이라이트는??? 볶음밥!!

여기 볶음밥은 더 맛있을 수 밖에없는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양념 부추를 넣으니!!ㅎㅎ

 

원래 마른 체형이라.. 많이 못먹는데

누룽지까지 쏵쏵~ 긁어 먹었다.

 

한가지 불편한점은 차를 가지고오면 주차를 못할수도있다..

주차공간이 4개 밖에 없어서 자리가 비어있지 않으면 이면 주차도 힘들다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