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호창 결혼발표, 예비 신부는 누구?

반응형

김호창

출생 1984년 4월 21일(37세)

신체 180cm, 70kg

학력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데뷔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chang_21/

 

<프로필>

김호창은 18세 때부터 대구에서 연극을 시작하여 국립극단 최연소 객원단원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산부인과',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49일', '무사 백동수'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고 있다.

 

배우 김호창님의 결혼발표 소식이네요~

 

 

16일 김호창의 해피메리드컴퍼니는 "김호창이 오는 3월 26일 오후 2시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컨셉으로 웨딩화보를 찍었네요.

너무 아름다운 두 분^^

 

 

배호창님의 예비 신부는 9세 연하라고 하네요!

예비 신부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김호창의 예비신부 지인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으며 예비 신부도 예술을 하던 친구여서 항상 저를 위해 긍정적인 말을 해주었고, 어떤 일이든 감사해하며 함께해 줬다"며 배려심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김호창은 최근 영화 촬영을 마무리하고 휴식기를 갖고 있다고 전하며 "갑작스럽게 몸이 안 좋아서 입원하게 됐다. 소식을 들은 많은 팬과 지인이 걱정해 줘서 지금은 완쾌됐다. 결혼이 얼마 남지 않다 보니 이래저래 밀린 결혼을 준비하며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는 중"이라며 근황을 전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