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월 4일 이슈 (빌게이츠 이혼, 수지 기부, 멕시코철교 붕괴)

반응형

빌 게이츠 이혼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이름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MS)를 창업하며 한 세기에 획을 그은 인물이죠.

마이크로소프트(MS)의 창업자 빌 게이츠가 아내 멀린다 게이츠와 이혼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빌 게이츠는 "우리 관계에 대한 많은 생각과 노력 끝에 결혼을 끝내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빌게이츠는 지난 27년간 3명의 놀라운 아이들을 키웠고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생산적인 삶을 영위하도록 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일하는 재단도 설립했다. 우리는 이 임무에 대한 신념을 여전히 공유하고 재단에서 계속 함께 일하겠지만 우리 인생의 다음 단계로서 부부로서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더 이상 생각하지 않는다고 이혼사유를 덧붙였습니다.

재산의 절반 이상을 기부하며 멋진 이름을 알린 빌 게이츠!! 이혼 후에도 멋진 업적을 이어가길

 

수지 어린이날 맞아 1억원 기부

제가 생각하는 우리나라 미모 순위 1위 수지!ㅎㅎ

얼굴도 1위지만 마음씨도 1위네요

수지는 어린이날을 맞아 사단법인 행복 나눔 연합회에 무려 1억 원을 기부했다네요..ㄷㄷ

이번 한 번만 기부한 것이 아니라 수지는 매년 꾸준히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 선행을 하고 있어 지난 2015년에는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네요

앞으로도 이런 기분 좋은 소식이 많이 들려오길^^

 

멕시코 철교 붕괴

멕시코시티에서 고가철도가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했네요ㅠ

멕시코 시민보호국(CNPC)은 멕시코시티 메트로 12호선 올리보스 역에서 사고가 발생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습니다.

인명피해도 생각보다 큰 상황입니다. 아직 정확한 인원은 나오지 않았지만 최소 13명이 숨지고 70명이 부상을 입었다네요 현재 붕괴된 철교 잔해 밑에 차량이 매몰돼있고 생존자를 찾기 위한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빠른 구조로 한 사람이라도 더 생존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