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맥북 M1 학생할인 구매 후기(신학기 ~3월 16일까지)

반응형

나도 이제 앱등이가 다되간다...ㅋㅋ

핸드폰, 애플워치, 에어팟.. 등등 애플의 생태계에 진입한지 오래됬지만

맥북은.. 넘나 비싼것..

 

그러던 와중에 학생할인이란 걸 알았다

www.apple.com/kr/?afid=p238%7COKCl8Y9U_mtid_18707vxu38484&cid=aos-kr-kwna-edu

 

Apple (대한민국)

Apple이 제시하는 혁신적인 세상을 만나고, iPhone, iPad, Apple Watch, Mac 등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Apple 액세서리,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기기 지원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가뜩이나 M1 이 나오면서 맥북값이 할인됐는데 학생할인으로 1~20만원이나 더 싸게 살수있다!

정가가 1,290,000원 이었는데 학생할인 하니 1,160,000원 이었다.

더군다나 에어팟은 덤!

이러니.. 안 살수있나??

물론 그렇다고 안비싼건 아니지만....

116만원에.. 에어팟을 판다고 치면 약 100만원에 구입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드디어 맥북 도착!

 

와 뜯는데.. 이게 뭐라고 이렇게 떨리는지..

역시 갓 애플

진짜 심플하게 생겼는데... 이렇게 간지날 수가 없다..ㅋㅋㅋ

한입 베어먹은 사과~ 간지 철철

 

함부로 못꺼내놓겠다.. 얼렁 케이스 사야 맘편히 쓸 수 있을듯..

앞으로 열심히 글도 열심히 써야겠다!ㅎㅎ

 

근데.. 학생할인이라 인증이 필요하다고 써있는데..

아무것도 확인 안한건... 안비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