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고자동차 "니로" 구매 후기

반응형

2010년 식 K5...

 

년식은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았는대 택시 부활차 + 너무나 긴 출퇴근에 키로수가 30만... 놓아줄 때가 됐다

 

띠띠빵빵 VS SK엔카 VS K카..

 

정말 많은 매물을 보았지만... 정작 산 곳은 전기차 동호회 카페ㅎㅎ

 

요즘 중고차 시장이 너무 잘되있어도 역시 개인이 파는 물건이 젤 좋은거 같다!!

 

하지만 개인 거래는 언제나 불안한법... 더군다나 직거래 장소가 포항이라니.. 내가 사는 곳인 수원인데...

 

걱정반 기대반!! 어차피 못사도 여행할 겸 포항으로 새벽기차를 타고 GO!!

 

걱정과는 달리 너무나 좋은 사람을 만났다

 

첨에는 만나는 장소를 기아자동차로 오라길래.. 뭐지? 싶었는데

 

기아자동차 영업사원이었다.. 그것도 고객 물건을 파는게 아니라 자기가 실제로 타는 자동차!!

 

일하는 회사로 초대했다는것 자체가.. 이미 보증 100% 문제가 생기면 여기로 따지러 오면 되는것 아닌가?

 

더군다나 영업사원이다보니 이전에 대해서도 너무 잘알고있어서 직접 등록까지 안내해줘서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더 쉽게 구매한 것 같다..

중고차를 사면서 새차처럼 이렇게 만족한 적이 있던가?? 

너무 만족한다ㅎㅎ 나와함께 쓩쓩 달려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