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희재 전석매진... 1분 만에??

반응형

김희재

출생 1995년 6월 9일 (26세)

신체 175cm, 63kg, O형

학력 명지전문대학 공연예술학부 실용음악전공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eejae_one/

 

김희재 첫 번째 팬 콘서트 '별 그대'가 오픈 1분 만에 2회 차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였습니다.

요즘 트로트가 예전 아이돌 그룹을 보는 것 같네요.. 인기가 어마어마합니다.

'희랑별'의 팬덤의 화력을 몸소 느끼네요..

 

가수 김희재 공식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

가수 김희재님의 공식 팬카페 입니다.

m.cafe.daum.net

콘서트 전석매진 소식에 김희재의 공식 팬카페 희랑별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이 가득한 글들이 이어지고 있네요

김희재의 첫 번째 콘서트는 10월 30일과 31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됩니다.

다양한 레퍼토리와 무대를 예고한 김희재의 첫 팬 콘서트는 그동안 팬들에게 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별 중에 가장 빛나는 나의 희랑별에게이 공연을 선물합니다.
희랑 우리 곧 만나요♥
- 김희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