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스센스2 종영 - 시즌3는 언제?

반응형

요즘 저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주었던 식스센스ㅎㅎ

식스센스는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장소를 찾는 스릴보다 멤버들이 흰트를 얻을 때 게임하는 것이 훨씬 재밌다는....ㅋㅋ

6월 25일 시작되었던 식스센슥 시즌2가 어제부로 마무리되었네요ㅠ 너무나 보고 싶은 멤버들..

배우 이상엽씨가 식스센스2 종영을 아쉬워하며 찍은 사진이라 캡처했습니다ㅎㅎ

이상엽 테그ㅋㅋ #시즌3에서 만나요 제발 #식스센스 #다들보고싶을거야 #고마웠습니다

 

귀여운 이상엽.. 꼭 시즌 3에서 다시 만날수있기를ㅎㅎ

 

식스센스 시즌3은 언제 시작하나~~

아직까지 정확하게 언제 시작한다 공개된 글은 없는데 우선 방송 마지막에 제작진이 "또 만나자"라는 자막을 남긴 걸로 봐서는 시즌3가 방영될 것은 확실한 것 같네요!

 

하루빨리 시즌3가 시작해 우리의 금요일을 책임져 주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