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은가은 성형고백 - (+와카남, 프로필)

반응형

가수 은가은이 21일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와카남)'에서 성형고백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은가은은 가상 시어머니인 이상준의 어머니에게 '저는 눈 빼고 다 제거 아니다. 눈만 어머니가 물려주셨다'라고 말하면서 '코랑 턱도 다 돌려 깎았다. 제 옛날 영상 보시면 다 아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사람들이 개그맨을 쓰러지게 만드는 은가은 이라고 말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본명 김지은

출생 1987년 8월 26일 경상남도 김해시

신체 162cm, 48kg

학력 가톨릭관동대학교

데뷔 2013년 디지털 싱글 'Drop i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ungaeun1/

 

 

은가은은 연습생 생활만 8년을 무명 시절로 지낸 가수이다.

연습생활 중 2014년 Let It Go 커버영상으로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Let it Go 커버 영상을 본인 페이스북에 올렸는데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고

이 여파로 SNS 화제 인물로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도 출연해 Let It Go를 열창했다.

가수로는 큰 성공을 하진 못했지만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최종 7위에 올라 유명세를 얻으며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