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파니 드라마 송중기와!!

반응형

 

이름 티파니영(본명 황미영)
출생 1989년 08월 01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국적 미국
소속그룹 소녀시대
소속사 패러다임 탤런트 에이전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iffanyyoungofficial/

티파니가 드라마 출연 검토 소식에 화제네요.
학창시절 소녀시대 팬이였는데 최근에는 방송 출연을 안해서 아쉬웠었는데 이런 소식을 들으니까 반갑네요.

티파니를 시작으로 소녀시대 맴버들이 다시 활동을 활발하게 했으면 좋겠네요.

티파니가 나오는 드라마는??
"재벌집 막내아들"이라는 드라마 입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10년 넘게 충성한 재벌 총수 일가로부터 횡령 누명을 쓰고 살해 당한 주인공이 재벌가의 막내 아들로 회귀해 복수하는 이야기를 그린 내용입니다.
여기서 티파니가 출연을 하게 될 배역은 교포역이라고 하네요.ㅎㅎ 


출연진이 배우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등 대단한 배우들이 출연 검토중이라고 합니다.
최근 송중기는 빈센조, 승리호로 대박을 터트렸었는데
이번에도 흥행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