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SL 시즌11 결승 임홍규 첫 우승(+대회 영상)

반응형

임홍규!! 완전 감동의 첫 우승이네요ㅎㅎ

ASL 시즌 1부터 빠짐없이 참가했었지만.. 결과가 좋지 못했었는데

올해 첫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홍구는 프로게이머 출신이지만 '설거지'라는 이미지 때문에 제대로 된 프로게이머 취급을 못 받고 많이 놀림받았었죠

설거지라는 뜻은 2011년 SKT T1에 입단했으나 공식전 데뷔를 치르지 못하고 2012년 스타크래프트 리그가 종료해 생긴 별명입니다.

 

설거지 출신에서 결승까지.. 대단하네요ㅋㅋ

7세트까지 가는 접전이라 심장이 쫄깃했네요ㅎㅎ

안보신분 홍구 유튜브에 하이라이트 영상 올라와있으니 한번 꼭 봐보세요ㅎㅎ

결과는 맨 밑에 적어 놓겠습니다!

<1경기>

<2경기>

<3,4경기>

<5경기>

<6,7경기>

ASL 시즌11 결승전 풀 경기 영상

 

결승전 전체보기 변현제 vs 임홍규 / ASL 시즌 11

결승전 전체보기 변현제 vs 임홍규 / ASL 시즌 11

vod.afreecatv.com

이로써 임홍규는 저그 3번째 우승자입니다!!

아프리카 TV 스타크래프트 리그 시즌11 결승전

1세트 임홍규 <폴리포이드> 변현제 패

2세트 임홍규 <이클립스> 변현제 패

3세트 임홍규 패 <히든 트랙> 변현제

4세트 임홍규 패 <어센션> 변현제

5세트 임홍규 <폴라리스 랩소디> 변현제 패

6세트 임홍규 패 <얼티메이트 스트림> 변현제

7세트 임홍규 <투혼> 변현제 패

 

728x90
반응형